더밸코리아
 
 
카다로그
 

전화공포증 극복, 스마트스토어 CS 고객응대 에피소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Julie 댓글 0건 조회 9회

본문

스마트스토어 스토어 고객응대 판매자센터 ④탄매출을 좌우하는 리뷰관리 &amp고객응대 전략후기 하나로 매출이 뒤집힌다!약 3,000자 분량으로 블로그 포맷에 맞춰 구성해드릴게요.고객은 ‘리뷰’를 보고 구매한다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상당수는 상품 후기를 꼼꼼히 확인합니다.심지어 검색보다 ‘리뷰 많은 제품’을 먼저 클릭하는 경우도 많죠.후기 하나가 매출을 결정짓는 시대,리뷰관리는 단순한 고객관리 그 이상입니다.✅ 리뷰, 왜 중요한가?노출에 영향네이버 알고리즘은 리뷰 수와 평점을 반영하여 상품 노출에 스토어 고객응대 영향을 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