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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스 새로오픈 상위노출 식당 카페 마케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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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ugar 댓글 0건 조회 16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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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페 마케팅 병원 전문 광고대행사 블라썸마케팅입니다.​네이버 4개 채널로 설계하는 완벽한 고객 여정!"병원 성공 파트너, 블라썸마케팅"한 달에 2곳 이상 신규 고객을 받지 않습니다매월 대표가 1:1 대면 미팅을 진행합니다.맞춤형 전략 &amp데이터 분석을 통해 신환 전환을 극대화합니다.'브랜딩부터 매출 증가까지, 블라썸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블로그 외에 추가적인 광고 방법이 또 없을까?유튜브, 쇼츠보다 쉬우면서도 효과는 확실한 홍보 방법 어디 없을까..?​원장님, 평소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현재 광고 채널도 워낙 다양한데다, 한정된 광고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려다 보면 많은 고민이 되실 겁니다. ​​만약 지금까지 블로그, 플레이스, 옥외광고, 퍼포먼스 위주의 광고만 집행하셨다면, 저희는 기존 광고에 시너지를 더해줄 '바이럴 마케팅'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타 광고가 기본 엔진이었다면, 카페 마케팅 ‘바이럴 홍보’는 매출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강력한 부스터가 되어줄 수 있습니다.*정체된 매출로 인해 고민하고 계신 원장님*브랜드 블로그 외에도 홍보 채널을 확장하고 싶으신 원장님*평소 바이럴 홍보에 관심 있으셨던 원장님 ​위 3가지 항목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해당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바이럴 마케팅이란? 한 번에 정리해 드립니다. 먼저 '바이럴 광고'이라는 용어를 정리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바이럴(Viral)이란, 일반적으로 진행하는 '회사 → 고객'의 단방향적인 광고가 아닌, 동일 지역거주자 또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분들이 일상적으로 교류하고 소통하는 '카페, 커뮤니티'에서 자연스럽게 특정 상품/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퍼트리는 홍보 방식을 뜻합니다.​​해당 광고는 병원/전문직 업종뿐 아니라 대부분의 커머스 기업에서도 시행할 정도로 효과가 큰 홍보 방법인데요,​​회사 또는 판매자가 '직접' 자신의 카페 마케팅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활동하는 커뮤니티 멤버가 경험해 보고 추천하는 형태의 광고라는 점에서, 잠재 고객들은 훨씬 더 큰 신뢰감과 구매 욕구를 느끼고, 심리적 장벽은 낮아지게 됩니다.​​​처음 보는 사람이 갑자기 '저희 제품 좋아요. 구매하세요.'라고 하면 거부반응을 보이며 의심부터 하게 되지만, 매일 보는 친한 친구가 추천한 제품은 의심 없이 구매하게 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전략적으로 시행한다면 폭발적인 신환 증가를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카페마케팅, 효과가 확실하지만 잘못 활용하면 '독'​​하지만 병원카페마케팅 바이럴이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설프게 진행할 경우, 운영자에 의해 이용 정지를 당하거나, 커뮤니티 내에서의 병원 브랜드 이미지가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또한 소수의 계정 아이디로는 진행이 쉽지 않은 부분도 있어서, 자체적으로 실행하기에는 다소 카페 마케팅 어려움이 있는 홍보 방식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노하우를 갖춘 업체와 함께 홍보를 진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어떤 업체와 함께 진행해야 할까?지금부터는 병원카페마케팅 업체 선정 시 반드시 지키셔야 할 3가지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첫째, 우리 업체와 잘 맞는 카페를 선별하는 업체인가.​​온라인상에는 수많은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우리 병원의 주력 진료 및 지역구와 잘 맞아서 매출 증대를 시킬 수 있는 카페를 선정하는 역량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주력 진료가 임플란트인데, 20대 여성이 주로 활동하는 곳에 홍보를 하면 효과가 있을까요?​​매출 증대 효과는 미미할 겁니다.​​따라서 대행사가 업체의 주력 시술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장 효과가 있을 카페를 선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이를 위해서는 여러 업체의 바이럴을 진행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야 합니다. 카페 마케팅 ​​블라썸은 기존 20여 곳 이상의 업체와 카페 홍보를 진행하며 효과 있는 커뮤니티를 선정하는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실행팀이 체계적으로 바이럴을 집행한 후에, 실시간으로 상위 노출 보고 및 진행 현황을 공유합니다.​​​둘째, 자연스러운 후기 작성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업체인가.​​병원카페마케팅 바이럴의 핵심은 실제 고객의 후기처럼 보이는 자연스러움입니다. ​​위 사진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누가 봐도 업체에서 글을 쓴 것처럼 느껴집니다. ​​형식적인 광고 문구, 가격을 대놓고 공개하는 글보다는, 실제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친근한 후기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블라썸은 크게 2가지 종류의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1. 후기형 콘텐츠 2. 질답형 콘텐츠​​​첫 번째로 후기성 콘텐츠인데요, 사전에 마케팅 동의를 하신 환자분들의 사진을 활용하여 카페 마케팅 자연스럽게 치료/시술 효과를 홍보하는 방법입니다.​​사진이 첨부되었기에 비주얼적인 부분이 강조되어 광고 효과가 큰 편입니다.​​​​두 번째로 자연스럽게 병원 정보를 물어보면서 댓글로 업체를 추천하는 '질답형' 방식도 진행합니다. ​​질문 게시물을 작성한 후 댓글 + 대댓글로 홍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셋째,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하는 업체인가. ​카페홍보는 한 번 발행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댓글들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쪽지/대댓글을 다는 등 실시간 대응이 필요합니다.​​​​그 밖에도 커뮤니티 관리자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지는 않았는지, 회원들 반응은 어떤지를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피드백하여 전략을 개선해나가야 합니다. ​​따라서 이런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고, 진행 현황을 수시 보고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셔야 합니다!​블라썸은 담당자가 진행 현황을 상시 보고드립니다.​지금까지 병원카페마케팅 바이럴 업체를 선정하기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카페 마케팅 3가지 기준을 알아보았습니다. ​1. 우리 업체와 잘 맞는 커뮤니티를 선별하는 곳2. 자연스러운 후기 작성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곳3.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피드백이 가능한 곳​해당 3가지 리스트를 점검하신다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홍보 업체를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물론 인위적으로 입소문을 만들고 후기를 남기는 것에 다소 반감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본질이 훌륭한 서비스/상품이라도 고객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그 가치를 전달한 기회조차 가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과장하지 않는 선에서 우리 업체의 장점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는 행위는 충분히 정상적인 광고 활동에 범주에 속합니다. 평소 의료 정보 비대칭으로 인해 실력 있는 의료기관을 찾지 못하던 소비자라면, 해당 카페 마케팅 바이럴 덕분에 꼭 필요한 정보를 얻게 카페 마케팅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저희 블라썸도 바이럴 광고를 진행할 때는 그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그만큼 실력 있으시고 훌륭하신 원장님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오늘 글을 통해 병원카페마케팅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전달드렸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을까요? ^^​​만약 카페 홍보 및 전반적인 홍보전략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원장님께서는 아래 네이버 폼과 톡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무료로 1시간 상당의 컨설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사의 성장을 최우선시하는 블라썸마케팅이 되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 폼 설문에 바로 참여해 보세요.naver.me;병원마케팅에 진심을 담는, 블라썸마케팅입니다.*컨설팅 폼(네이버 폼) 작성 후 톡톡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균 2영업일 이내 연락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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